회원관리 프로그램개발 용역 입찰 공모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수요기관 : 대한치과위생사협회(서울 동대문구 신설동 103-18 2F)
나. 용 역 명 : 대한치과위생사협회 회원관리 프로그램개발
다. 용역내용
1) RF-ID 회원증카드 입력 정보 검출
2) 회원증카드 내 회원정보 AUTO KEY-IN
3) ADMIN 계정 내 회원 회무정보 및 각종 교육정보 연동시스템
4) 회비, 보수교육, 학술대회 일괄 조회 및 정산시스템
5) 각 시도회 교육장 및 세미나장 회원증 카드 연동 접수
라. 사업예산 : 금육백만원정(₩6,000,000-부가세 포함)
마. 지급방법
1) 선금(40%) : 협약 체결 및 협약이행 보증보험 제출 후 10일 이내 지급 (공휴일 포함)
2) 잔금(60%) : 용역 기간 종료 후 최종 평가 결과 성공 판정 시 15일 이내 지급 (공휴일 포함)
바. 입찰방법 : 공개경쟁입찰(총액)
사.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아.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3개월간
자. 입찰등록 마감일시 : 2011년 10월 21일,15:00(1차)
2011냔 11월 09일(2차)
차. 제안 접수처 :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사무국에 우편 및 방문제출
(팩스 메일 접수 불가)
2. 제출서류
가. 제안서
나. 사업자등록증 1부
다.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라. 용역실적증명서 원본
※ 최근 3년간 주요사업 실적 (완료된 유사 용역 실적)
마.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사본은 반드시 원본확인(인감도장 날인)을 요함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3. 입찰 참가자의 자격
가.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업체
4. 제안 관련
가. 제안서는 A4지 규격으로 하며, 등록서류를 갖추어 공문으로 접수
나. 제안서 목차
구 분 | 목 차 |
Ⅰ. 제안개요 | 1. 제안목적 및 배경 2. 사업 추진방향 및 전략 3. 제안의 특징 및 장점 4. 제안가격 |
Ⅱ. 제안업체 일반 | 1. 일반현황 2. 조직 및 인원 3. 주요사업내용 4. 주요사업 실적 5. 본 용역주제 관련 계약 실적 6. 본 용역주제 관련 보유 인력 현황 |
※ 제안서는 목차에 제시한 내용 순으로 작성
다. 사업제안서 제출업체의 제출 서류를 통한 사업수행능력 등을 종합평가하여 우선협상 순위를 결정함
라. 합산점수의 동점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가격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함
마. 우선 순위자와 가격을 협상하고 협상 결렬시 차 순위와 협상할 수 있음
바. 당해 사업의 성과물을 사전승인 없이 용역목적이외에 사용할 수 없음
사. 개발결과에 따른 산출물 및 기타 결과물의 저작권은 협회에 귀속됨
아. 최종 낙찰자에게는 서면으로 제안서가 채택되었음을 통보함
5. 기타사항
가. 입찰등록 서류 등을 위조 또는 변조하여 제출한 업체가 적발되었을 때에는 입찰이 무효 처리됨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관련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근거자료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라. 협회는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 결과를 공개하지 않음
마. 제안내용은 허위나 단순 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 되고, 모든 기재 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하며,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업체선정 취소, 계약해지 등 제재조치를 할 수 있음
바. 제안평가 결과 담합사실이 인정될 때에는 유찰시키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며 모든 입찰자는 재공고입찰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사. 제출기한 내 접수되지 않은 서류는 인정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또한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 부담으로 함
아. 선정된 업체는 협약시 협약이행 보증보험을 반드시 가입하여 제출하여야 협약이 체결됨
자. 자세한 사항 또는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바람
krdha@chol.com, ☎ 02-2236-0914 FAX 02-2236-0915
2011년 9월
대한치과위생사협회 회장